암보험 비교견적 비갱신형 추천 알아볼까요

암보험 비교견적 비갱신형 추천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보험 비교견적을 할 수 있는 사이트도 공유를 해드리고요. 제가 암보험 상품을 비교분석을 한 내용을 알려드릴 예정이에요. 그리고 가장 먼저 암보험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을 해야하는 부분을 먼저 이야기를 하려고해요. 왜냐하면 암보험이 무조건 저렴하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비싼 보험료의 상품이 무조건 나에게 좋은 것도 아니기 때문이에요. 나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암보험에 대한 약간의 지식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암보험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은?

암질병에 걸리게 된다면 오랜기간 동안 치료를 해야하는 문제도 있고 몇천만원의 돈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저렴한 상품을 가입하는 것은 좋지 않을 수 있어요. 보장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암 진단비인 것 같아요. 암 진단이 확정이 되었다면 몇천만원(보험사에 따라서 금액이 다름)의 금액을 일시불로 지급이 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어요. 암진단을 받는다면 일을 하지 못해 수입이 없을 수 있겠죠? 이것으로 생활자금 등으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가장 큰 금액을 주는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그 다음에 암치료비, 수술비, 입원비, 약물치료비 등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나의 상황에 맞게 설계된 상품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다른 상품보다 월등히 좋은 것은 없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죠.

그리고 어떤 암을 보장하는지가 중요한데요. 보통 암은 고액암, 일반암, 소액암, 유사암 등으로 분류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분류에 따라서 치료금액 등도 다르게 지급을 하고 있는데요. 가족력 등을 미리 살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내가 걸리기 쉬울 수 있는 암은 보장금액 등이 큰 상품으로 선택을하는 것이 좋겠죠.

가족력으로 폐암이 있다면 보장을 폐암쪽으로 더 크게 설정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무작정 보험설계사가 추천하는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우리나라는 폐암으로 인해 사망을 하는 확률이 34.8%로 가장 높습니다. 그리고 간암은 20.7%, 대장암 17,1%, 위암 15.1%, 췌장 11.8%입니다

암보험 갱신형 vs 비갱신형

암보험의 경우에는 비갱신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갱신형은 보통 3년 ~ 5년 단위로 보험료가 변동을 합니다. 나이가 먹을 수록 암에 걸릴 수 있는 확률이 높기 때문에 보험료가 지속적으로 상승을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암보험은 비갱신형을 추천을 하는데요. 지금 제가 알아본 대부분의 보험사는 갱신형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이 있는데요. 보장성 상품은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암보험 비교견적

저는 보험상품을 가입할 때 '보험 다모아'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가 정식으로 보험 상품을 비교견적해주는 다이렉트 사이트입니다. 여기서 가장 나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저는 오늘 26세와 41세를 기준으로 예상 보험료를 가져왔어요. 실제 가입을 할 때는 나의 건강상태 등에 따라서 변동이 될 수는 있겠죠. 똑같은 나이 성별이라도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보험료는 변동이 되고 있어요.

나의 상황에 맞게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설정도 할 수 있어요. 그러면 따라서 보험료도 변동이 되겠죠. 나에게 맞는 것을 고민 해본 뒤에 선택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