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세븐모바일 알뜰폰 해지 방법 소개합니다.

SK세븐모바일 알뜰폰 해지 방법

고객센터는 114 입니다. 114에 전화한 뒤에 알뜰폰 해지 신청하면 정말 어렵습니다. 전화를 잘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몇시간 동안 알뜰폰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해지신청을 한다면 즉시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저는 SK세븐모바일 어플에서 해지 신청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홈페이지는 오류가 많아서 신청이 안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SK세븐모바일 어플 설치 후 어플에서 신청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SK세븐모바일 어플 설치 후 접속

로그인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회원가입은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 신청양식 및 접수 > 해지 신청

이것을 누르고 진행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합니다.

 

SK세븐모바일 해지 신청 할 때 필요한 정보

  • 해지신청할 휴대폰번호
  • 명의자 이름
  • 고객 식별번호 (생년월일)
  • 신분증 사진 촬영
  • 휴대폰 인증 혹은 신용카드 인증

휴대폰 인증하는 이유는 비대면으로 신청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에만 어플에서 해지 신청 가능하고, 계좌이체로 결제한다면, 추가적인 서류 작성이 필요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알뜰폰 사용 할 때는 신용카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체가 있는 경우 미납금을 모두 납부해야합니다. 신청 전에 혹시 약정이 남아 있는지도 확인하세요. 잘모르겠다면 신청 후에 알 수 있습니다. 신청 후 1 ~ 2일 안에 상담원이 전화 옵니다. 이때 현재 미납금, 위약금 등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화 통화 할 때 해지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알뜰폰 해지 신청 완료했습니다. 저는 다음날에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통화 후 간단하게 해지 완료되었습니다. 알뜰폰 해지 신청을 하고 싶다면 이 글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