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 거치대 사용 후기

헤드폰 거치대 사용 후기

 

저는 소니 wh1000xm4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 중입니다. 책상에 오랫동안 방치를 해두었더니 쉽게 망가지는 것을 경험을 했죠. 그래서 저는 헤드폰 거치대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제 책상 위에 너무 많은 물건이 있어서 책상 위에 거치를 하는 것이 아닌 옆에 있는 벽에 헤드폰 거치대를 고정을 해두고 싶었습니다. 또한 원목으로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도 주고 싶어서, 많은 검색 뒤에 이런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죠.

 

영상으로 보면 제가 구매를 한 제품에 대해서 더욱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영상을 첨부합니다.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해보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해외배송이라서 배송은 조금 걸렸죠. 약 2주 정도 기다려서 받았습니다. 제품에 전용 테이프도 있는 줄은 몰랐는데, 구성품도 꽤 좋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많은 기대를 하지는 않은 제품이라서 사용을 해보니 만족도는 더욱 컸습니다.

 

제품의 만듦새는 전체적으로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헤드폰을 거치할 수 있을 딱 그정도는 되었습니다. 헤드폰이 무겁지 않으니 테이프로 고정을 해두어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타공을 하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죠.

그 동안 방구석에서 돌아다닌 헤드폰을 보니, 상처가 좀 있더군요. 더 이상은 망가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잘 구매를 한 것 같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도 상품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